▶ 명인이 만든 '청명주' 증류해서 만든 "화산귀환" 소주가 나온다
▶ 〈위국일기〉 야마시타 토모코, 오는 21일 한국서 사인회 개최
영생의 삶을 살아온 신석기녀 ‘숙희’가 온라인 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등장합니다.
웹툰 제작사 와이랩은 넥슨 자회사 네오플의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오늘(7일)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와이랩과 네오플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릭터는 웹툰 <신석기녀>의 주인공 ‘숙희’입니다. 와이랩의 슈퍼 히어로 세계관인 ‘슈퍼스트링’의 대표 캐릭터 중 한 명으로, 강력한 힘과 함께 다양한 무기를 다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탱커 포지션으로 무기에 따른 다채로운 공격 스킬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숙희’는 원작 웹툰 <신석기녀>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해 더욱 더 기대를 모읍니다. 겉보기에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나 만 년 전부터 영생 불사의 존재로 살아온 숙희의 삶을 사이퍼즈 스토리에 녹였으며, 캐릭터의 외향 역시 최대한 원작 웹툰과 비슷하게 구현했습니다. 또한, 웹툰 <신석기녀> 뿐만 아니라 <테러대부활>, <더 퀸즈> 등 와이랩 인기 웹툰에 꾸준히 등장해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이기에 와이랩 웹툰을 꾸준히 팔로잉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서, 지난 2일 진행된 네오플의 사이퍼즈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쇼케이스에서 웹툰 <신석기녀>의 스토리 작가인 재아 작가가 깜짝 등장해 와이랩과 네오플의 협업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이기도 하였습니다.
웹툰 <신석기녀> (재아/한가람)는 불로불사 소녀 ‘숙희’와 시한부 청년 ‘재신’의 피튀기는 액션 로맨스로 지난 2017년 12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약 2년간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됐으며, 국내 완결 이후 북미, 중국, 대만, 태국 등 해외에서도 연재되었습니다.
웹툰 <신석기녀>는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와이랩과 네오플의 콜라보레이션 게임 캐릭터 ‘숙희’는 오늘(7일) 오후 사이퍼즈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