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독의 괴물아내" OST 공개


뮤직앤과 어베인뮤직의 공동 리메이크 프로젝트 ‘Again’의 첫 번째 앨범

카카오페이지의 독점으로 35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의 첫 번째 OST 산이(San E) x 안다은(디에이드) "우연히 봄"이 발매되었다. ‘제독의 괴물아내’는 어린 시절부터 괴물이라 불리며 천대 받던 여주인공이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는 남주인공을 만나 성장해가는 로맨스 판타지물이다.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인 "우연히 봄"은 2022년 버전으로 새롭게 리메이크 되어 원곡과는 다른 스윙리듬을 기반으로 브라스세션과 EP사운드, 기타연주가 어우러져 봄이 성큼 다가왔음을 만끽할 수 있는 밝고 경쾌한 곡이다. 2022년 버전 ‘우연히 봄’은 원곡의 다가올 듯 말 듯 한 아련한 감성에서 한층 더 발전하여 본격적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감성적이며 달콤한 랩핑으로 또 다른 색깔을 선물한 산이(San E)와 ‘싱어게인2’ 로 다시 주목 받으며 왕성한 OST 참여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안다은(디에이드)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재탄생한 산이(San E) X 안다은(디에이드) 의 "우연히 봄"은, 추운 계절을 한 번에 녹여주는 따스한 노래로 봄을 선물해주기에 충분하다.

뮤직앤과 어베인뮤직의 공동 리메이크 프로젝트 ‘Again’은 Part1.부터 Part.5로 총 다섯 곡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OST 로 발매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