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0년 연재 끝 완결된다

지난 2014년 연재를 시작해 10년간 연재하며 일본과 북미에서 높은 인기를 얻은 호리코시 코헤이의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8월 5일을 끝으로 완결됩니다. "소년점프" 공식 유튜브 채널의 소식지인 '소년점프 프레스'에서는 "앞으로 5회 더 연재되면 종료"라고 "소년점프"의 편집장 나카노 히로유키가 밝혔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일본내 판매 1억부를 돌파하며 '1억부 클럽'에 자리잡은 인기작입니다. 2014년부터 지금까지 일본 기준 총 40권이 발매되었습니다. 특히 북미지역에서 인기가 높아 지난 3년간 가장 많은 TOP 20 순위에 이름을 올렸고, 누계 판매부수 1천만부를 넘긴 작품이기도 합니다. 또한 다양한 게임, 3편의 극장판을 포함한 다양한 미디어믹스로 독자들을 찾기도 했습니다.


호리코시 코헤이는 소년점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앞으로 5화면 완결이라니, 믿기지가 않는다"며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완결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지난 10년간 만화를 그릴 수 있었던 것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읽어주신 여러분 덕분이다. 꿈같은 지난 10년을 선물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소년점프"에서 만나기를 기대하겠다"고 소회를 밝혔습니다.

"소년점프"의 현재를 이끄는 작품 중 하나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완결은 또 한 챕터를 넘어 다음 챕터로 이어지게 될 겁니다. 현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자리를 놓고 어떤 작품이 선보일지 기대되네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