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방영 예정인 기대작, <나 혼자만 레벨업>의 한국어 PV가 공개됐습니다. 이미 공개된 일본어 PV와 내용상에서 큰 차이는 없지만, 2024년 1월 방영 예정으로 '오는 겨울'에서 조금 더 디테일한 예고가 포함됐습니다.
이번 PV는 한국어로 제작되어, 한국 성우진이 공개되었다는 점이 가장 눈에 띕니다. 가장 먼저 주인공 성진우 역에는 <스파이 패밀리>에서 로이드 포저 역을 맡은 민승우 성우가, 차해인 역에는 <버림받은 황비> 오디오드라마에서 프린시아 데 루아 역을 맡았던 유영 성우가, 유진호 역에는 2020년 노블레스에서 라엘 케르티아 역을 맡은 심규혁 성우가 목소리를 맡았습니다.
또한 최종인 역에는 정재헌, 백윤호 역에는 한복현, 고건희 역에는 송준석, 우진철 역에는 신범식, 성진아 역에는 신나리 성우가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4분기 공개를 앞두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과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가운데, 한국어 성우진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애니플렉스의 자회사 A-1픽처스에서 제작한 만큼 글로벌 방영은 형제 회사인 크런치롤이 맡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본 방영처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한국에서는 애니플러스 방영이 확정된 만큼 글로벌 인기가 어느정도일지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