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신입생 모집하는 서울웹툰아카데미, 글로벌에서도 주목받는 이유
▶ 서울웹툰아카데미, 주말 단기 웹툰교육과정 SWWS 수강생 모집
이종범 작가가 SBS 라디오 '배성재의 텐'에 고정 출연합니다. 이미 2018년 이말년 작가가 '말년이 편한 상담소'를 방송 시작 당시부터 약 2년 반 동안 함께 한 적이 있으며, 최근까지 '말년이 편한 가불 판단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호민 작가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6일에는 이말년 작가 대신 '호민이 편한 가불 판단소'에 특별출연 하는 등 웹툰작가와도 연이 깊은 방송입니다.
이종범 작가 역시 2017년과 2019년, 올 1월에도 방송에 게스트로 참여한 바 있습니다. 이종범 작가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라디오키드로서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이었습니다"라면서 "마피아에서 한껏 허당미를 보여드렸더니 감사하게도 멤버로 받아들여 주셨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종범 작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본방송되는 "배텐 월드컵"에 참여하며, 녹화 역시 방송됩니다. 녹화방송은 카카오TV를 통해 수요일 밤 8시 30분에 생중계 되는 '생녹방'을 만날 수 있으며, 카카오TV 앱 등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라디오키드로서 거절할수 없는 제안이었습니다. 이제부터 sbs라디오 ‘배성재의 텐’ 고정식구로 들어갑니다.
— 만화가 이종범 (@JongBeom) March 4, 2020
마피아에서 한껏 허당미를 보여드렸더니 감사하게도 멤버로 받아들여주셨음.
오늘 저녁 첫녹방이에요! 8:30
카카오TV 로 생중계 됩니다
검색창에 배성재 치고 들어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