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얼미디어 '남첩', 중국 '콰이칸'서 2주 연속 1위 기록 "철저한 현지 시장 분석과 작품 제작의 성과"

웹툰 전문 프로덕션 업체인 '유주얼미디어'는 중국 최대 웹툰 플랫폼 '콰이칸'에 연재 중인 웹툰 <남첩>이 콰이칸 전체 주간유료베스트 2주연속 1위를 기록 했다 전하였습니다.


어린 시절 헤어진 피가 섞이지 않은 형제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남첩'은 콰이칸에 10월 5일 연재를 시작하였으며, 누적 조회수 1억 8천만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135만 추천으로 받으며 중국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유주얼미디어 김유창 대표는 "중국웹툰 시장의 눈높이에 맞춰 중국 웹툰시장을 분석하고 중국 독자의 성별 연령 장르에 적합한 작품으로 중국웹툰 독자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작품을 준비하였습니다"라며 "그 결과로 1위를 기록한 만큼 글로벌시장에서 통할 작품을 제작하여 북미, 일본, 유럽, 동남아시아 등 해외시장에 도전할 예정입니다"라 이야기하였습니다.

유주얼미디어는 콰이칸에 연재 중인 '남첩', '훌륭한 며느리', '붉은 연기', '나의 주인님' 외 추가로 계약한 '구미호와 동거 중', '우리의 온도', '나의 위험한 수호신'을 순차적으로 연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