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외모지상주의", 메인 트레일러 공개


넷플릭스에서 제작되는 애니메이션 <외모지상주의(Lookism)​> 메인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애니메이션 <외모지상주의>는 박태준 작가가 네이버웹툰에서 2014년부터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스튜디오미르가 제작을 맡았습니다. 다음 달 4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송출될 예정입니다. 오늘 26일 넷플릭스 유튜브 계정을 통해 한국어 더빙판일본어 더빙판이 각각 공개되었습니다.

<외모지상주의>는 외모로 인해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주인공 ‘박형석’이 어느 날 정반대로 달라진 완벽한 외모와 몸을 얻게 되고, 두 외모를 번갈아 사용하며 겪는 이중생활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트레일러에서는 주인공이 두 외모를 오가는 규칙을 깨닫는 장면을 담았습니다.

스튜디오미르 관계자는 “지난달 25일 넷플릭스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TUDUM JAPAN’에서 애니메이션 외모지상주의 티저 영상을 처음으로 선보였고, 박태준 작가의 원작 동명 웹툰 팬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며 “특히 K-POP 아이돌 가수 에이티즈(ATEEZ)가 참여해 OST ‘라이크 댓(Like That)’을 부른 사실이 알려지면서,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영화, 드라마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는 웹툰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와중에, 연재 9년차임에도 여전히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박태준 작가의 대표작 <외모지상주의>​가 애니메이션으로는 어떻게 탄생할 지 주목됩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