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일권 작가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했던 <안나라수마나라>가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공개됩니다.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인 <안나라수마나라>는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재해석되어 5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옵니다.
연재 당시 꿈과 현실 사이에서 흔들리는 이들의 고민과 성장을 마술이라는 환상적인 요소로 풀어내 호평을 얻었던 작품인 <안나라수마나라>는 <이태원 클라쓰>,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으로 섬세한 감성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연출을, <구르미 그린 달빛>, <후아유-학교 2015>에 이어 세 번째로 김성윤 감독과 호흡을 맞추게 된 김민정 작가가 극본을 맡아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주요 캐스팅으로는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배우가 출연을 맡았습니다.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보낸 초대장이 그려진 1차 티저 포스터도 공개됐습니다. 리을은 폐허가 된 유원지에서 홀로 지내며 마을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미스터리한 인물입니다. 버거운 현실에 꿈을 잃어버린 윤아이와 나일등 앞에 나타나 스스로를 마술사라고 소개하는 리을은 두 사람에게 생전 처음 경험하는 특별한 순간을 선물합니다. 더 이상 마술을 믿지 않게 된 아이들을 찾아온 비밀스러운 마술사. 펼쳐진 초대장 사이에서 퍼져나가는 빛과 '당신… 마술을 믿습니까?'라는 카피가 <안나라수마나라>가 들려줄 마술 같은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웹툰 원작으로는 <지옥>과 <지금 우리 학교는>에 이은 작품이어서 과연 흥행몰이를 이어갈 수 있을지도 기대되는 포인트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