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랩블루, "접근 불가 레이디" 시즌 2 오픈 팬아트 공모전 개최
웹툰 프로덕션 콘텐츠랩블루(대표 고영토)가 <접근불가 레이디>의 시즌2 오픈을 기념해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팬아트 공모전은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연재 중인 웹툰<접근불가 레이디>가 한국 및 일본, 태국, 미국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으며 크게 성공한 것에 힘입어 마련된 글로벌 행사입니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근불가 레이디> 속 등장 인물을 활용한 팬아트나 웹툰이라면 순수 창작물에 한해서 출품 가능합니다. 접수 기간은 5월 9일(월)부터 6월 17(금)까지다. 제출 서류 및 접수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접근불가 레이디> 팬아트 공모전 사이트(https://clb-con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상작은 6월 24일(금)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되며, 금상(1명)은 500만원, 은상(2명)은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이 외에도 동상(20명)과 참가상(50명)을 선별해 카카오페이지 디지털 콘텐츠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한편, 웹툰 <접근불가 레이디>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판타지 작품으로 국내에서만 약 90만명이 넘는 애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죽어도 죽지 않고 회귀하는 삶을 살아가는 주인공 힐리스는 자신을 낳다가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이유만으로 가족들에게 버림받습니다. 연인에게도 배신당한 그녀는 타고난 가문의 이능을 이용해 복수를 계획한다. <접근불가 레이디> 시즌2는 힐리스의 이런 비극적인 운명과 4개 가문을 둘러싼 비밀을 주로 다루고 있어, 회차마다 몰입감을 더해가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콘텐츠랩블루는 전했습니다.
'팬아트 공모전'은 꽤나 신선합니다. 금손 독자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참여해보셔도 좋겠네요.